동남아/태국

태국여행정보 카오산로드맛집 추천/ 메뉴/가격

노마(noma) 2020. 6. 28. 13:40

오늘은 태국여행 정보, 태국 방콕의 유명지인 카오산로드에 있는 맛집을 추천해보려합니다. 

 

 

특히나 태국 방콕에서 카오산 로드는 여행자들의 성지라 불리울만큼 관광지로 유명한곳입니다. 

 

 

유명 관광지임에도 불구하고 필자가 여러 식당에서 음식도 먹어보고 길거리 음식도 먹어본 결과, 음식물가는 한국과 비슷하거나 저렴한 수준이며 (물론 길거리 음식은 제외! 길거리 음식은 1-2천원 수준이에요! ^^) 맛도 한국인 입맛에 잘 맞고 전반적으로 평타이상(?)은 하는정도로 맛있었어요 ㅎ 

 

 

 

 

제가 갔었던 곳은 카오산로드 한복판에 있는 LUCKY BEER 란 음식점이였어요. 이름은 럭키비어지만 낮에는 양식 레스토랑으로도 운영하고있었어요. 

 

 

카오산로드는 한낮에 가도 식당도 다 문이 열러있고, (술집포함!) 쇼핑,마사지 등등 24시간 잠들지 않는 상권이에요. 

 

다만, 길거리 음식은 낮엔 많이 없고 밤에만 나오는거 같아요! 아예 없는건 아닌데, 밤에 비하면 많이 많이 적더라고요. 밤엔 정말 길거리음식 상점들이 줄을 서있는데 낮엔 가게들만 보였어요. 

 

 

 

 

제가 주문한 음식은 시원한 까페라떼, 그리고 까르보나라 였어요!  며칠동안 태국음식만 실컷 먹고나니 오늘은 또 양식이 땡기더라구요! 맛은 한국에서 먹던 맛이랑 비슷했어요. 이정도면 만족! ^^ 

 

저는 까페라떼 중독자라 국내지방 혹은 전세계 어딜가도 꼭 까페라떼를 마셔요. 지역마다 라뗴마시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ㅎㅎ 여기도 라떼는 찐하고 달달 했어요. 동남아는 전반적으로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커피를 달달하게 많이 마시는것 같더라고요! 

 

커피사진 

근데 동남아 커피하면 뭐니뭐니해도 베트남 커피가 짱입니다요.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등 현지 커피를 다 마셔봤는데 베트남 연유커피가 우리나라까지 날라온 이유가 있어요! ㅎㅎ ( 참고로 20년 가까이 하루에 라떼를 꼭 한두잔씩 먹어온 라뗴 감별사이니 믿어도됨!! ㅋㅋ )  

 

 

음식 가격은 까르보나라 대략 1만원정도, 커피 대략5천원 정도 했던것같아요. 전반적으로 한국물가의 0.7배 정도 수준이 많았어요. 쇼핑물가도 마찬가지고요.

 

 

우리나라 저런 레스토랑에서 스파게티 먹으면 13000-15000원정도 하잖아요. 한국에비해선 저렴하지만 태국 현지 물가에 비하면 그래도 비싼거겠죠^^ 

 

 

 

 

기회가 되면 여러분들도 한번 들러서 드셔보시길 바래요! 무난한 가격과, 맛집, 분위기 편안한 레스토랑 이였어요! 혼자 먹으로 가도 뻘쭘하지 않았답니다.

 

 

 

 

아, 주의할점은 대부분 선불결제인 다른음식점과 다르게, 후불결제 방식이라 저 다먹고 계산 안하고 집으로 발랄하게 걸어나가다 점원이 불러서 아차! 했어요 ... 어글리코리아 될뻔 ㅋㅋ